LA부터 시애틀까지! 미서부 자유여행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시작

미서부는 미국을 대표하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그 안에서도 LA부터 시작해 시애틀까지의 자유여행은 미서부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미국 서부를 여행하면서 느낄 수 있는 경치의 아름다움과 독특한 문화를 경험하면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미서부 자유여행은 다양한 즐길 거리와 맛집, 유명한 관광지, 그리고 자연 경관 등을 담고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여행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LA, 샌프란시스코, 포틀랜드, 시애틀 등 다양한 도시를 방문하여 미서부만의 매력을 경험해보세요!

 

LA부터 시애틀까지! 미서부 자유여행의 매력을 느껴보세요!-미국드리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세부내용

1. LA에서 시작하는 미서부 여행

LA에서 시작하는 미서부 여행은 매력적입니다. 첫째, LA는 세계적인 관광도시이며, 할리우드, 비버리힐즈, 홀리우드 사인, 그리고 유명한 해변들을 포함한 다양한 명소들이 있습니다. 둘째, 캘리포니아 주의 여러 도시들을 거쳐서 시애틀까지 여행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와 포틀랜드는 이유 있는 인기있는 여행지입니다. 셋째, 미국 서부의 자연경관은 믿을 수 없는 아름다움입니다. 그랜드 캐년, 요세미티 국립공원, 오레곤 해안 등의 명소들은 모두 반드시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여행은 자유여행이므로, 여행 일정과 지출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미서부를 탐험하며 새로운 경험을 쌓아보세요!

 

2. 시애틀의 자연과 도시의 매력

시애틀은 자연과 도시의 매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먼저 자연을 즐기기 위해서는 스노쿨미, 오르카 워치, 미니 하이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스노쿨미는 시애틀에서 유일하게 볼 수 있는 화산섬으로, 해안가를 따라 산책하며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르카 워치에서는 오르카 고래와 돌고래를 볼 수 있으며, 미니 하이킹을 통해 시애틀의 산들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시애틀은 자연뿐만 아니라 도시의 매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패이크 플레이스 마켓은 시애틀의 대표적인 명소 중 하나로, 신선한 해산물과 과일, 채소 등을 살 수 있습니다. 또한 마켓에서는 다양한 예술가들의 공연도 볼 수 있으며, 분위기 있는 카페와 레스토랑들도 많습니다. 또한 시애틀에서는 스타벅스 커피의 본사가 위치해 있어,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를 방문하여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애틀의 자연과 도시의 매력을 함께 느끼며, 즐거운 여행을 즐겨보세요!

 

3. 오레곤과 워싱턴의 미국식 경치

미국 서부 자유여행의 한 장면인 오레곤과 워싱턴의 경치는 누구나 감탄할 만합니다. 오레곤은 폭포, 산과 바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코티지 그로브 국립공원에서는 매그니피센트 트리를 비롯한 다양한 나무들과 함께 넓은 공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크레이터 레이크 국립공원은 라바 시체, 라바 튜브, 하트 레이크 등 다양한 명소를 제공합니다.

워싱턴에서는 오레곤과 달리 산악 경치가 눈에 띕니다. 가장 유명한 산은 레이니어 산으로, 그 정상에서는 놀라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올림픽 국립공원은 바다와 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해안 산맥을 따라 여러 산책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레곤과 워싱턴은 미국 서부에서 가장 멋진 경치를 제공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이곳을 여행하며 산, 바다, 폭포 등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세요.

 

4. 샌프란시스코의 유명한 관광지

샌프란시스코는 미국 서부를 대표하는 도시 중 하나로, 유명한 관광지들이 많아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합니다.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는 골든게이트브릿지입니다. 높이 67m, 길이 2.7km인 이 다리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랜드마크이며, 다리 위에서의 경관은 물론 밑에서 보는 경관도 아름다워 누구든 한번쯤은 방문해 볼 만합니다.

또한, 샌프란시스코 베이에 위치한 알카트라즈 섬은 유명한 감옥으로, 현재는 박물관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감옥 생활을 체험할 수 있으며, 알카트라즈에 대한 역사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샌프란시스코의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피쉬맨워프, 총독궁, 고대로의 집 등이 있습니다. 또한, 샌프란시스코는 오랜 역사와 문화를 지니고 있어, 다양한 박물관과 예술관, 극장 등도 방문할 만합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는 도시 자체가 이미 관광지로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무작정 돌아다니며 발견하는 작은 상점이나 레스토랑도 매력적입니다. 샌프란시스코를 여행하면서, 이곳의 독특한 문화와 역사를 느끼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5. 미국 서부의 먹거리와 쇼핑 명소

미국 서부는 특유의 다양한 음식과 쇼핑 명소로 유명합니다. LA에서는 인터내셔널 마켓플레이스에서 다양한 국적의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라스베이거스에서는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모인 아울렛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시애틀에서는 피크 플레이스 마켓에서 신선한 해산물과 커피를 맛볼 수 있으며, 샌프란시스코에서는 길거리에서 파는 버거와 타코 등의 길거리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미국 서부를 여행하면서 다양한 음식과 쇼핑 명소를 경험해보세요!

 

LA부터 시애틀까지! 미서부 자유여행의 매력을 느껴보세요!2-미국드리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마치며

이번에는 미서부 자유여행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LA와 시애틀 사이의 멋진 경치와 다양한 관광지, 맛집 등을 즐길 수 있는 미서부 자유여행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는 꼭 추천드리고 싶은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미서부 자유여행, 이번 기회에 한번 도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들도 함께 멋진 여행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