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론
미국 여행을 가기 위해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다! 이 글은 여행을 떠나기 전, 인생샷을 찍기 위해 방문해야 할 미국의 명소 TOP 10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뉴욕, 워싱턴 DC,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샌디에이고, 델라웨어, 멤피스, 라스베이거스, 시카고, 하와이 등 여행에서 꼭 보여야 할 명소들을 소개합니다. 이들 명소들을 꼭 방문하고, 오래 기억할 수 있는 사진들을 찍어 보세요!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본론
1. 미국 여행의 필수 인생샷 명소
미국 여행의 인생샷 명소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브라이스트 피크를 포함한 뉴욕, 라스베가스 같은 밤의 도시, 워싱턴 DC의 유명 명소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 여행의 인생샷 명소로는 연안의 도시 로스앤젤레스, 메인의 사슴 강, 국립공원 에이블 밸리, 플로리다 고원의 나팔 열대 숲, 샌프란시스코 다리 등이 있습니다. 또한, 가장 유명한 아메리칸 자연의 절묘한 아름다움을 자아내는 관광지로는 캔자스 노블, 미국 가운데땅의 야생 기념공원, 호주바위 캐논, 빅토리아폴리스, 애리조나 고원 등이 있습니다. 이 중 10개를 추려보면 미국 여행의 인생샷 명소는 뉴욕, 라스베가스, 워싱턴 DC, 로스앤젤레스, 메인 강, 에이블 밸리, 나팔 열대 숲, 샌프란시스코 다리, 캔자스 노블, 애리조나 고원 이렇게 됩니다. 각 명소들의 멋진 풍경과 유명한 장소들을 찍어보면서 미국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뉴욕,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1. 뉴욕 – 길거리 그리고 빌딩이 모두 통합된 뉴욕의 헤리티지는 세계적으로 매력적이고, 바로 그 뉴욕의 본심을 느낄 수 있는 곳이 바로 상징적인 뉴욕 하버드 스퀘어(Harvard Square) 이다. 뉴욕만의 고즈넉함과 동시에 역사적인 감각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2. 로스앤젤레스 – 로스앤젤레스는 엔터테인먼트가 가득한 도시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곳들이 많다. 공연과 레스토랑, 클럽과 볼링장, 레고 랜드, 바다 속의 놀이들이 모두 로스앤젤레스를 간편하고 즐거운 여행 명소로 만들어준다.
3. 샌프란시스코 – 샌프란시스코는 카리브 해협 주변의 산호섬에 있는 오름에 있는 멋진 경치를 조망할 수 있는 곳이다. 그리고 오르막길을 통해 모든 길에 숨겨진 샌프란시스코의 독특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샌프란시스코의 인생샷은 바다가 가득한 곳에서의 풍경이다.
3. 샌디에이고, 샬럿, 워싱턴 D.C.
1. 샌디에이고는 캘리포니아의 대표적인 도시로서, 따뜻한 기후와 풍경이 매력적이며 관광객들이 많은 도시입니다. 다양한 관광 장소들을 중심으로 바다, 산, 도시 등 각종 명소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샌디에이고 바다가있는 멋진 해변과 메모리 바다공원, 호텔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샌디에이고 광장과 샌디에이고 국제공항 등 인생샷을 찍기에도 좋은 곳들도 많습니다.
2. 샬럿은 카리포나의 대표 도시로서, 바다를 끼고있는 아름다운 항구 도시로 유명합니다. 샬럿 해변의 여름 바람과 바다는 여행객들에게 아름다운 장면을 선사합니다. 또한 샬럿 해변 근처에는 샬러트 스카이 라인 및 타운메이트, 그리고 샬럿 잔해가 있어 인생샷을 찍기에 좋은 곳이 많습니다.
3. 워싱턴 D.C.는 미국 수도로 유명합니다. 워싱턴 D.C.는 미국의 역사와 미국 정치 등 다양한 분야의 명소가 가득합니다. 워싱턴 D.C.는 미국 역사문화관, 워싱턴 모먼츠 메모리, 제프어스 북 광장 등이 있습니다. 마크 더나이스 광장과 그린 먼스타이드 등의 기념물도 있어 인생샷을 찍기에 적합합니다.
4. 시카고, 하와이, 샌프란시스코
1. 시카고 – 시카고는 미국 중부의 대표적인 도시로 명소로는 역사가 깊은 시카고 라이프 사이언스 뮤지엄, 시카고 아트 인스티튜트, 하이네켄 등이 있습니다. 또한 시카고 거리에서는 여러가지 식당과 가게가 있어 쇼핑하기도 좋습니다. 밤에는 시카고에서 유명한 레스토랑과 바를 방문해 보면 좋습니다.
2. 하와이 – 하와이는 미국 중부에 위치한 절대적 휴양지로, 섬과 해변의 매력도 알맞고, 산과 바다 사이의 솔라리 하와이 생태공원도 있습니다. 하와이가 소개하는 관광 명소로는 우아한 디즈니 리조트, 토탈 워터 파크, 하와이 농장 등과 같은 다양한 관광지가 있습니다.
3. 샌프란시스코 – 샌프란시스코는 캘리포니아 주의 대도시로 가장 인기 있는 명소로는 로스 바이에스, 골드 가이트 다리, 샌프란시스코 연극장 등이 있습니다. 또한 샌프란시스코 바티칸 호텔과 피스트리 하우스는 독특한 아키텍처로 사진을 찍기에 최고입니다. 밤에는 해변과 함께 샌프란 시카고를 여행하면 인생샷을 찍기에 좋습니다.
5. 로스베이거스, 샬럿, 밴쿠버
로스베이거스, 샬럿, 밴쿠버는 미국 여행이라면 꼭 가야할 곳 중 하나입니다. 로스베이거스는 미국 남부에 있는 작은 시골 마을로, 가로수길과 타운홀, 멋진 가구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샬럿은 미국 동부 아트시티 파빌리온이 명소로 유명합니다. 창문과 벽면, 그리고 새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인데, 여기서 찍은 사진은 너무 멋집니다. 밴쿠버는 캐나다의 주도이기도 합니다. 여기는 산과 바다가 만나는 곳으로 자연과 인공이 만나는 아름다운 경관과 인생샷이 가득합니다. 로스베이거스, 샬럿, 밴쿠버를 방문해 여행 인생샷을 찍으면 인생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결론
1. 샌프란시스코 – 다이나믹한 도시의 장관을 인생 샷으로 찍어보세요! 각종 랜드마크들이 바로 앞에 있는 괴물 건너편의 거리는 꼭 한 번 찍어보세요.
2. 뉴욕 – 뉴욕은 한적한 바다와 북한 사이로 이어지는 센트럴 파크를 비롯해 다이아몬드 조각으로 된 빌딩들, 입구 부근의 스트리트 샷 등 다양한 인생샷으로 찍어볼 수 있습니다.
3. 와시어택 – 평화로운 동굴과 강으로 둘러싸인 풍경이 눈길을 끄는 와시어택은 미국 여행에서 꼭 찍어보아야 할 인생샷 명소 중 하나입니다.
4. 라스 베이거스 – 라스베이거스에서는 다양한 건축물을 배경으로 한 인생샷을 찍어볼 수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건물로는 스트립에 있는 빅 프레스티지 빌딩이 있습니다.
5. 샌디에이고 – 바다, 산, 그리고 도심의 조화로운 풍경을 느끼면서 샌디에이고를 여행하는 것도 좋습니다. 시내에 있는 인생샷 명소로는 피크 에스트레이트 빌딩과 하비에리 성당 등이 있습니다.
6. 플래그스탠 – 플래그스탠은 미국과 멕시코의 국경이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멕시코의 역사적인 명소, 과거의 노동자, 그리고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인생샷으로 찍어보실 수 있는 좋은 명소입니다.
7. 솔트레이크시티 – 솔트레이크시티에서는 여러가지 방면으로 관광하기에 매우 좋은 곳입니다. 가장 유명한 명소로는 비치에 있는 갤러리 스가드, 그리고 광장에 있는 나폴리 상점이 있습니다.
8. 글렌데일 – 글렌데일은 오래된 정원과 놀이기구, 신문거리, 그리고 아름다운 건물 등 다양한 명소로 가득합니다. 전체적인 풍경의 배경으로 글렌데일 해변이 있기 때문에 매우 인생샷으로 찍기 좋은 곳입니다.
9. 워싱턴 D.C. – 워싱턴 D.C.는 여러가지 유명한 명소들로 가득합니다. 가장 유명한 명소로는 백악관, 워싱턴 모스크 광장,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등이 있습니다.
10. 메릴랜드 – 메릴랜드의 명소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하나는 메릴랜드 비치에 있는 흑인 해안, 그리고 다른 하나는 샌디에이고 과거의 역사를 느끼면서 찍을 수 있는 여러가지 명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